교육원 공지사항

주영한국교육원에서 전하는 공지사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계학교 장소 찾아오기(updated new)

Author
주영한국교육원
Date
23:56 17 Aug 2005
Views
1973
첨부파일 1 : 버밍엄지도.jpg
첨부파일 2 : 교회근처.jpg
버밍햄한국학교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Weoley Hill Church, Greenmeadow Road
Selly Oak, Birmingham B29 5DE

첨부한 지도파일과 아래 설명을 동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방면 : 버밍엄 북쪽에서 오는 분들이 이용할 길입니다.
일단 M6로 오셔서 6번 junction에서 버밍엄 시내쪽으로 오면서 A38을 만나게 되고 직진을 하면 고가도로를 지나서 크고 작은 터널 3개를 지나며 계속 직진을 하면 버밍엄 대학교 앞을 지나게 됩니다. 계속 직진을 하면 언덕을 내려가게 됩니다. 약 300미터 정도 되는 제법 긴 언덕입니다. 언덕 끝에는 육교가 보이는데, 육교 밑에서 U턴을 하고 바로 좌회전을 한뒤, 약 200미터 정도 들어오면 좌측으로 교회가 보입니다.

B방면 : M5를 이용하여 웨일즈쪽에서 오시는 분들이 이용할 길입니다.
M5로 버밍엄 주위로 오셔서 4번 junction로 빠져서 역시 A38을 타면 됩니다. 여기서는 방향을 유의하여야 합니다. 아마 Birmingham(N)이라고 되어 있을 겁니다. 그리고 계속 A38만 따라 오면 역시 앞에 언급한 육교가 나오는데, 이 경우에는 육교를 지나자마자 처음 나오는 왼쪽 길로 들어와서 약 200미터 정도 오시면 됩니다.

C방면 : 런던쪽에서 오시는 분들이 오는 길입니다.
M40으로 오시다가 M42와의 분기점이 나옵니다. 여기서 가운데 차선을 따라 M42 West 혹은 South라고 표시된 방향으로 오면 됩니다. 그리고 2번 junction에서 빠지는데, 고속도로 위의 라운드 어바웃에서 우회전을 하면 됩니다. 여기서는 A441을 만나는데, Birmingham 방향으로 계속 오면 됩니다. 한참을 오시면 Roundabout 두개가 나란히 놓여있는 곳을 지나면서 직진을 하면 A4040(north) 길이 됩니다. 계속 오다 보면 신호등이 있는 큰 사거리가 나오는데 여기서 A38(south)으로 들어 온후 언덕을 내려오면 육교가 보이는데, 육교 밑에서 U턴을 한 후 바로 좌회전을 한뒤, 약 200미터 정도 들어오면 좌측으로 교회가 보입니다.

차량을 이용하여 이동하는 분들은 www.rac.co.uk에서 출발지 및 도착지 우편번호를 넣으면 지도가 나타나며, Zoom in 기능을 이용하며 아주 상세한 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차방법 : 주차장은 교회 뒤에도 있습니다만 차량이 많으면, 교회 주변의 길에 주차를 하셔도 됩니다.